현대자동차가 온·오프라인 연계하여 친환경 사회 공헌 캠페인 2020 롱기스트 런 파이널 이벤트 ‘언택트 펀 레이스’를 서울어린이대공원과 함께 11월8일(일)까지 진행합니다.
‘2020 롱기스트 런’은현대차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사회공헌캠페인으로 참가자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달리기, 자전거 타기, 친환경 활동 실천 등을 통해 환경보호를 위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총 8일간 운영되며 1차수는 29일(목)부터 11월 1일(일)까지, 2차수는 11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로 시간대별 50∼70명의 인원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인원 마감시까지 ‘롱기스트 런 전용 앱’을 이용해 별도 참가비 없이 무료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가 신청한 일자 및 시간에 서울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하여 롱기스트 런 앱 언택트 펀 레이스 시작 버튼이 활성화되면서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으며, 시작 버튼을 누른 후 지도에 표시된 각 지점을 통과하면서 다양한 퀴즈를풀고 증강현실(AR) 미션들을 60분 내에 수행하면 완주할수 있습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내 A스팟~T스팟까지총 20개 지점 통과할 때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이를 롱기스트 런 앱 마일리지 샵에서 경품 응모에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배부처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 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언택트 펀 레이스가 코로나19로 움츠러든 국민에게 건강한 움직임의 동기 부여가 되길 원한다”며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실시하는만큼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