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울진종합운동장에서 제33회 경북도민 생활체육 대축전 성공 기원을 위한
'2023 울진 금강송배 전국 마라톤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습니다.
이날 손병복 울진군수, 박형수 국회의원,임승필 군의회 의장, 김원석 도의원,강명원 울진경찰서장,이선욱 민주 평통 울진군협의회 회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복중 울진군 육상연맹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행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울진군체육회, 울진군육상연맹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회는 전국 마라톤 동호인 포항,울진을 비롯한 50여 개 단체에서 3천 여 명이 참가 한 가운데, 하프, 10km, 5km, 3km 4개부분으로 나누워 레이스를 펼쳤습니다.
대회 코스는 울진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과 호흡하며, 특히 해안 절경을 감상하면서 달릴 수 있는 코스로 울진종합운동장↔수곡대교(3km 반환)↔노음교차로(5km 반환)↔소나무펜션(10km 반환)↔진복2리 복지회관(half 반환) 구간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대회사에서 "공기 청정 1등 도시 울진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여 좋은 성적 거두고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축제의 한마당이 되갈 바란다"며"아울러,
9월 22일부터 개최되는 제33회 경북도민 생활체육 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씀하였습니다.
또한 울진군·울진경찰서는 마라톤 선수들의 안전한 대회 진행을 위해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울진종합운동장~진복2리 복지회관 구간 내에 교통 통제와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했습니다.
이번 마라톤대회는 오는 22일부터 개최되는 '제33회 경북도민 생활체육 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마련 되었습니다.
※ 참가번호에 단체 및 커플명으로 참가한 참가자분들은 단체명과 커플명으로 참가번호 검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