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여의도한강공원이벤트광장에서 2024 모두의 해방, 광복RUN 대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국가보훈부·청소년그루터기재단과 함께 모두의 해방, 광복RUN 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독립영웅 후손들의 안정적인 정착과 자립을 지원함으로써 바람직한 보훈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행사에는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 오찬석 청소년그루터기재단 이사장과 독립영웅후손
가정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대회 참가부문은 3.1㎞코스, 8.15㎞코스, 19.45㎞ 코스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코스는 각각 3.1절(3월 1일),
광복절(8월 15일), 광복절 원년(1945년)을 상징하였습니다.
또한 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는 독립 영웅이 실제 소장했던 쇠붙이를 녹여 제작된 메달이 제공하였으며,
현장 룰렛 행사에서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 겟(get) 아이스 아메리카노 XL 교환권, 각종 음료 50% 할인권 가운데 하나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은 대회 행사를 계기로 독립영웅 후손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것을 넘어 실질적인 도움까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GF리테일은 국가와 국민의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신념으로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