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서울광장에서 2024 자유민주 마라톤대회가 400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 되었습니다.
자유민주 기념 사업회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중앙건설이 후원한 가운데 이재오 이사장을 비롯해 안철수 의원(국민의힘), 정근식 서울시 교육감도 함께 했습니다.
서울광장-광화문광장-청계천 일대를 거쳐오는 10km 코스와 6·10민주항쟁을 기념하는 6.10km 코스에서 진행된 가운데 2500여명과 1500여명의 선수가 개인의 능력에 맞는 구간에 참가해 특별한 사건·사고 없이 레이스를 펼쳤습니다.
대회 코스 중 광화문광장, 성공회 성당, 청계천, 평화시장, 천일 백화점 터, 전태일 기념관 등 자유민주 현장에는 장소에 대한 설명을 담은 배너가 설치되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서울광장에는 민주화운동기념관 부스를 비롯한 민주화운동 관련 전시, 네 컷 사진 촬영 부스, 열쇠고리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공간이 운영되는 등 즐길거리가 곳곳에 마련 되었습니다.
이재오 이사장은 자유민주 마라톤 대회를 흥겹고 안전한 축제로 치러내 뿌듯하다며 지속해서 시민들의 일상에서 자유와 민주주의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 현장에서 임시번호 받으신 참가자분들은 연락주시면 사진 검색해드리겠습니다.(02)994-7104
썬가드선글라스에서 선글라스 할인 행사 진행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