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2017 듀애슬론 레이스’
그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5월 28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및 청라 국제도시 일원에서 ‘2017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 (DU-ATHLON RACE)를 개최했다.
이색 스포츠를 즐기는 리얼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마련된 ‘2017데상트듀애슬론 레이스’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데상트에서 실시하는 신개념 러닝&사이클레이스로,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2017 데상트듀애슬론 레이스’는 기존 서울에서 개최되었던장소를 인천으로 옮겨 인천광역시와 인천시체육회의 원활한 협조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인천 아시아드주경기장과 청라 국제도시 일원에 구성된 3가지 코스 중 직접 선택한 코스를 사이클과 러닝으로 도전했다.
이번 듀애슬론 레이스는 1회 데상트듀애슬론 레이스에비해 3.5배 많은 참가자가 모집되었을 정도로 리얼 스포츠 마니아들의 관심이 뜨겁다. 코스도 다채롭다. 비경쟁코스인15Km와 30Km 코스와 경쟁코스로 진행되는55.5Km의 코스까지 신설해 명실상부한 정통 듀애슬론 레이스로 개최되었다.
한편 이번 듀애슬론 레이스는 스타터존, 치어존, 포토존, 피니셔존, 케어존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부스를 운영하여 레이스에 출전하는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레이스의마지막 구간에서 참가자들을 응원하며 함께 달리는 엔딩페이서 운영으로 참가자들의 감동적인 완주 순간을 만들어냈다.[2017.05.28]